영락교회 전도폭발훈련 - 은혜 Lyrics

가) 은혜
(1) 그 기쁜 소식은 천국의 영생은 값없이 주시는 하나님의 선물입니다. 성경에 보면 "하나님의 은사(선물)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안에 있는 영생이니라."(롬6;23)고 말씀하고 있어요. 사실 우리가 살면서 생명과 관계되는 가장 중요한 것들은 다 선물로 거저 받았습니다. 예를 들면 밝은 햇빛, 공기, 물 등은 값없이 받고 있는 것이지요. 이와 같이 천국의 영생도 하나님이 우리에게 선물로 주신다는 것입니다.

(2) 천국은 돈이나 공로나 자격으로 얻는 것이 아닙니다. 성경에서는 "너희가 그 은혜를 인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나니 이것이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.
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이는 누구든지 자랑치 못하게 함이니라."(엡 2:8-9)고 말씀하고 있어요.

▶ 친구의 선물예화
만일 (선생님)의 절친한 친구가 (선생님)을 위해서 값진 선물을 가져왔는데 (선생님)이 그 선물 값을 지불하여 한다면 친구에게 얼마나 모욕적인 행동이 되겠습니까? 선물은 값없이 받아야만 합니다. 단 한 푼이라도 지불한다면 그것은 더 이상 선물이 아니지요. 영생의 선물도 이와 마찬가지입니다. 그렇다면 왜 하나님께서는 이 천국의 영생을 선물로 주셔야만 할까요?

주제전환 : 그것은 성경이 인간에 대해서 말씀하고 있는 것을 이해할 때 좀더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.

See also:

111
111.95
M Clan ¿Dónde está la revolución? Lyrics
KAT-TUN MURASAKI Lyric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