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락교회 전도폭발훈련 - 그리스도 Lyrics

라) 그리스도
(1) 예수 그리스도는 무한하신 참 하나님이신 동시에 참 인간이십니다. 성경에 보면 "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(여기서 말씀은 예수님을 가리키죠.)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.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."(요1:1,14)
이렇게 예수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. 도마라고 하는 제자는 부활하신 예수님을 보고 놀라 소리쳐 말하기를 "나의 주, 나의 하나님"(요20:28)이라고 고백하였습니다.

(2) 그렇다면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셔서 하신 일은 무엇일까요?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우리를 위하여 완전한 삶을 사시고, 우리의 죄 값을 대신 치르시고, 우리에게 천국을 선물로 주시기 위하여 십자가에 죽으시고 부활하셨습니다.

▶ 죄를 기록한 책 예화
(왼손으로 책을 들어올리며) 이것이 저의 삶을 아주 상세히 기록해 둔 책이라고 생각해 봅시다.
(왼손에 든 책표지를 오른손으로 가리키며) 여기에는 제가 태어나서 지금까지 지은 모든 죄, 제 마음에 스쳐간 모든 생각, 제가 한 모든 말과 모든 행위가 낱낱이 기록되어 있습니다.
성경은 언젠가 이 책이 하나님 앞에 (왼손에 든 책을 오른손으로 펼치며) 펼쳐지고 제가 행한 대로 (펼친 책을 오른손으로 두드리며) 심판을 받게 될 것을 말씀하고 있습니다.
(책을 든 왼손을 올리며) 그런데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. 바로 이 책에 기록된 저의 죄가(오른손으로 책을 가리키며) 문제입니다.하나님은 (책을 들고 있는 왼손의 손가락과 손등을 오른손으로 쓰다듬으며) 저를 사랑하시지만 저의 (오른손으로 왼손의 책을 가리키며) 죄는 미워하셔서 반드시 벌하셔야만 합니다.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(예수님을 상징하는 오른손을 펴서 위로 들어올리며) 하나님께서는 그의 사랑하시는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(들었던 오른손을 책을 든 왼손 높이까지 천천히 내리며) 이 세상에 보내셨습니다. 성경은 말씀하시기를 "우리는 다 양 같아서 그릇 행하여 각기 제 길로 갔거늘 (책을 든 왼손을 수평으로 두 세 번 왼쪽으로 움직이며) 여호와께서는 우리 무리의 죄악을 (책을 든 왼손으로 원을 그리며) 그에게
(분명한 동작으로 왼손의 책을 오른손으로 소리나게 옮겨 놓으면서) 담당 시키셨도다!"(사53:6) 라고 했습니다.
하나님이 미워하시는 (시선을 왼손에 두며) 저의 모든 죄가 (시선을 오른손으로 옮기며) 그의 사랑하시는 아들 예수 그리스도에게로 옮겨졌습니다. (오른손의 책을 가리키며) 예수님께서는 친히 십자가에 달려 그 자신의 몸으로 우리의 죄를 대신 담당하셨습니다.(벧전2;24)

▶ 테텔레스타이 예화
십자가 위에서 우리의 죄 값이 다 치러졌을 때 예수님께서는 "다이루었다"라고 말씀하셨습니다. 성경 원문에서는 이 말이 "테텔레스타이"라는 상업적인 용어로써 "완불되었다, 빚이 갚아졌다"라는 뜻입니다. 범죄한 우리의 모든 죄 값을 예수님께서 대신 다 갚아 주신 것입니다.그리고 예수님께서는 사흘만에 부활하셔서 우리에게 선물로 주실 천국의 처소를 마련하시기 위하여 승천하셨습니다.
지금 예수님께서는 이 천국(영생)의 선물을 우리에게 주시고자 하십니다.
그렇다면 우리가 이 영생의 선물을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?

☞ 주제전환 : 이 선물은 믿음으로 받습니다.

See also:

111
111.95
the soft boys anglepoise lamp Lyrics
WWE Ashley Lyrics